2023 메이저리그 개막전이 서울에서 열리면서 오타니 쇼헤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7억 달러에 오타니가 LA 다저스로 이적하며 서울에서 LA 다저스 데뷔전을 가지는 것이 확실해졌기 때문입니다. MLB 개막전 예매부터 오타니 쇼헤이 이적 뉴스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오타니 쇼헤이 MLB 서울시리즈 출전 확정
오타니 쇼헤이는 자타공인 일본 야구 최고의 스타입니다. 이제는 MLB 최고의 스타라고 부른다고 해도 이견이 없을 것 같습니다. 바로 LA 에인절스에서 LA 다저스로 10년간 7억 달러에 이적하는 역대 최고 계약을 쓰는 데 성공했기 때문입니다. 한국 원화로 9240억 원에 해당하는 어마어마한 액수입니다. 계산해 보면 하루에 2억 원을 버는 수준이라고 하니, 일반 월급쟁이들에게는 함부로 상상하기도 어려운 수준의 액수입니다.
이 뉴스가 우리에게 중요한 이유는, 바로 MLB 서울시리즈에 오타니 쇼헤이의 다저스 데뷔전이 열리기 때문입니다. 특별한 부상이 생기지 않는다면 3월 20일 고척돔에서 열리는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경기를 통해서 LA 다저스에 데뷔하게 됩니다. 투타 겸업을 하는 이도류로 유명한 오타니 쇼헤이지만 팔꿈치 부상으로 투수로 나오기는 힘들고 타자로만 타석에 설 예정입니다. MLB 아메리칸 리그 시즌 44 홈런으로 홈런왕을 달성한 타력을 서울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로서 MLB 서울시리즈를 기획한 쿠팡은 흥행 대박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김하성 선수의 출전, 한국 팬들에게 가장 익숙한 팀인 LA 다저스, 그리고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의 데뷔전. 흥행 요소를 모두 갖췄습니다. 여기에 더해서 이정후 선수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계약이 성사된다면 아마도 아시안컵과 더불어 2024년 한국 스포츠 최대의 이벤트가 될 전망입니다. 한국 팬들 뿐만 아니라 근거리에 있는 일본 팬들도 서울을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 그래도 예매가 어려울 전망이었는데 더욱더 어려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MLB 월드투어 개막전 서울 시리즈 예매
MLB 서울시리즈는 쿠팡을 통해서 중계 됩니다. 예매도 쿠팡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쿠팡 와우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예매가 가능합니다. 아직 정확한 예매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현재 쿠팡을 통해서 예매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예매 알림 설정을 해두더라도 쿠팡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지만 예매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매와 관련된 소식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대로 포스팅할 계획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