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FC 티켓 예매 방법과 주의사항

by 빅푸 2023. 6. 7.

축구의 인기 상승과 함께 K리그 관중 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제는 현장 가서 티켓을 구하려고 했다가는 헛걸음하는 일이 생기기 쉽습니다. K리그 구단인 수원 FC 홈경기 티켓 예매, 인터파크 티켓으로 하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수원 FC 티켓 예매 - 인터파크 티켓

스포츠 경기 직관을 가보신 분이라면 아마도 알고 계실 겁니다. 스포츠 경기 티켓 예매는 티켓 링크와 인터파크 티켓이 양분하고 있습니다. 구단 별로 예매 사이트가 다르다는 말입니다. 이 중에서 오늘 설명할 수원 FC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 티켓
웹사이트 바로가기

 

인터파크 티켓은 어플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어플이나 모바일 웹사이트나 티켓 구매방법에는 차이가 없으니 편하신 대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 경험으로 미루어보면 어플로 진행하는 것이 조금 더 매끄러운 예매 진행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스포츠 경기를 앞으로도 계속 볼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어플 설치해 두시는 것이 아무래도 예매하는데 스트레스가 덜 합니다.

 

아이폰 :
인터파크 티켓
어플 설치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
인터파크 티켓
어플 설치 바로가기

 

예매 절차는 간단합니다. 아래와 진행하시면 손쉽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티켓 예매 화면

인터파크 티켓 최초 접속 화면입니다. 빨간펜으로 표시해 둔 스포츠를 누르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인터파크 티켓에서 스포츠, 축구를 누르면 수원 FC 구단이 나온다

축구 경기를 예매할 것이기 때문에 축구 탭을 누르고 들어가셔서, 수원 FC 앰블럼을 누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경기 일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터파크 티켓에서 스포츠 축구 수원 FC 를 누르면 예매 가능한 날짜가 나온다.

수원 FC경기 중 예매 일정이 다가온 경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원 FC의 홈구장인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경기만 표시 되며, 원정경기는 표시되지 않는다는 점 주의 하시면 됩니다. 원정 경기를 예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원정 경기가 열리는 구단의 팀에서 예매를 하셔야 합니다. 인터파크 티켓에서 담당하는 팀이면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하시면 되는데 그렇지 않다면 티켓링크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티켓링크 예매 사이트 바로가기

 

 

수원 FC 경기 관람 주의 사항

 

수원 FC는 다른 축구팀들과 달리 경기 관람에 주의하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주차입니다. 또 다른 인기 스포츠인 야구 구단 KT위즈와 이웃 구단이기 때문에 두 종목의 경기가 같이 열리는 날에는 주차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차 예약시스템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는 아래 글을 참고 바랍니다.

 

수원 종합 운동장 주차 (수원 FC, KT 위즈)

 

수원 종합 운동장 주차 (수원 FC, KT 위즈)

수원 FC와 KT위즈는 함께 수원 종합 운동장을 홈구장으로 사용합니다. 야구장 바로 옆에 축구장이 있습니다. 따라서 야구와 축구가 모두 열리는 날에는 주차가 엄청나게 어려워 따로 주차 예약시

hello-roi.com

 

 

 

여기까지 수원 FC 축구 홈경기 예매와, 그와 관련한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경기 관람 하시고 K리그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