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상품 리뷰

마그비스피드 후기, 근육통이 예상된다면 준비하기

by 빅푸 2024. 4. 15.

스포츠 경기를 자주 보면 보이는 광고가 있다. 바로 K 리그 레전드 이동국선수가 광고하는 마그비스피드. 이름에서 보이듯 마그네슘 비타민B스피드 하게 섭취할 수 있게 해 준다. 피로회복에 굉장히 효과적이고 나 역시 수일간 근육통에 시달릴 상황에서 1일 2회 섭취하고 충분한 효과를 보았기 때문에 후기를 남겨본다. 결론으로 가격도 이 정도면 만족한다. 

 

|| 마그비스피드 후기

야구경기나 축구경기를 보는 분이라면 자주 보실 광고가 영양제, 피로회복제 광고입니다. 그 중에서도 현재 단연코 자주 보이는 광고가 바로 마그비스피드 아닐까 싶습니다. 마그비스피드는 K리그의 불세출의 레전드 이동국 선수가 광고 모델로 나오고 있습니다. 마그네슘을 주 성분으로 한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 회복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그비스피드를 먹기전에도 사실 마그네슘 효능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었습니다. 평소에 마그네슘을 충분히 먹어주면 근육통 감소에 좋다고 하지요. 마그비스피드 광고를 하는 이동국 선수 말고도 이천수 선수도 마그네슘 섭취를 강조했던 적이 있습니다. 마그네슘을 평소에 잘 먹어두면 근육통이 잘 오지 않는 체질이 되어서 운동선수에게 도움이 된다고 했던 적이 있습니다. 정확한 워딩으로 "마그네슘은 (운동선수에게는) 필수 영양소예요"라고 근 피로와 마그네슘에 대해서 설명해 주었습니다. 아래 버튼으로 6분 45초부터 보시면 해당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천수
마그네슘 효과
보러 가기

 

제 개인적인 후기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이미 마그네슘의 효과에 대한 부분은 알고 있었고, 마그비 스피드 광고도 보았기 때문에 근육 피로가 극심할 만한 상황이 되면 한번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30개월된 아기를 키우고 있기 때문에 만성 근육통에 시달리고 있는 중입니다. 아기 키우는 게 무슨 근육통이냐 이럴 분들도 분명 계시겠습니다만, 건강검진 문진표에 확실히 나옵니다. 2세 아기를 키우는 사람이면 고강도의 신체노동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고 체크하라고 합니다. 어쨌든 아이를 키우기 때문에 어깨에 근육통이 심하게 쌓여 있습니다. 그래서 제 블로그를 보시면 부항 효과와 안티푸라민 같은 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지요. 이것도 말이 좋아서 어깨 근육통이라고 하지, 실제로는 어깨 삼각근, 전거근, 능형근, 광배근, 전완근까지 다 아픕니다. 평소에는 그래도 이런 약 같은 거 안 먹어도 버틸만한데 아기가 한번 아프다. 이러면 상황이 좀 심각해집니다. 매미처럼 달라붙어서 떨어지지 않고 하루종일 짜증 내고 있는 아이를 안아주고 있어야 하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짜증 내는 아기는 절대 가만히 있어주지 않습니다. 몸을 이리 비틀고 저리 비틀고 발버둥 치고 힘들어합니다. 그뿐만인가요 아픈 아기는 밤에 깊게 잠들지 않습니다. 중간중간 깨서 소리를 지르기도 하고, 힘들어합니다. 

 

이번에는 특히 심각했습니다. 고열을 동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아데노바이러스에 걸렸기 때문입니다. 휴일 늦은 새벽에 열이 떨어지지 않아서 힘들어하는 아이를 데리고 응급실에 가면서 마음을 단단히 먹었습니다. 심지어 다음날에는 멀리 장거리 출장을 가야하는 상황인지라 잠을 잘 여유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아침 일찍 마그네슘을 섭취하고자 약국에 들렀습니다. 

 

약국에 간단하게 상황을 설명드리자 마그비스피드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액상이라 효과가 빠르고 비타민 B가 많이 들어 있어서 피로회복에도 좋다고 하셨습니다. 비타민 B 역시 아로나민 골드나 B맥스 등 피로해소에 좋다는 비타민들에 많이 들어가 있는 물질입니다. 약사님이 한병 주시려고 하는 것을 여러병 사서 먹어도 되는 약이냐고 여쭤 보자. 하루에 두병씩 먹는 것은 괜찮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6병들이로 된 마그비스피드를 사 가지고 왔습니다. 

 

개인적인 상황까지 덧붙여 설명하려다 보니까 말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효과는 대 만족입니다. 액상이라 그런지 효과를 빠르게 본 것 같았습니다. 물론 근육통이 아얘 없었다. 이러면 거짓말입니다. 근육통이 있기는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 느껴져야할 강도가 아니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평소에 항상 느끼고 있는 수준에서 10% 정도 심한 정도에서 근육통이 그친 것 같습니다. 아침 일어나서 한병, 자기 전 한 병 해서 하루 두병씩 일주일 정도 섭취했고 심각한 근육통 없이 이번 위기를 잘 넘어간 것 같습니다. 마그네슘이 근육이 과도하게 수축하는 것을 막아주어서 근육을 무리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도와준다고 하더니 그 효과를 본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앞서 이천수 선수가 말했던 것처럼 평소에 마그네슘을 꾸준히 섭취한다면 좋겠지만 그렇게 하기는 현실적으로는 어렵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운동선수도 아니기 때문에 근육에 무리가 오도록 사용하는 편도 아니긴 합니다. 아... 아가 키우느라 이미 무리하고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운동선수들에 비할 바는 아니겠지요. 그렇기 때문에 급하게 근육을 많이 사용해서 힘들것 같다는 것이 예상된다면 저처럼 마그비스피드를 찾아보시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미리 근육에 마그네슘을 쌓아두지 못한다면, 급하게 액상으로 근육에 넣어주는데 효과적인 것 같습니다. 

 

마그비스피드, 액상으로 흡수가 빠른 마그네슘. 이동국 선수가 광고모델이다
마그비스피드 6개입

 

| 마그비스피드 구매하는 법

마그비스피드는 일반의약품입니다. 일반 의약품이라고 하면 일단, 약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약입니다. 인터넷 판매나 택배판매가 되지 않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오남용하면 안 되기 때문에 약사님의 설명을 듣고서 구매해야 하는 약이라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마그비스피드는 약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그비스피드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성비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마그비스피드 가성비

가격은 한병에 6병에 15000원, 한 병씩 사면 3000원입니다. 절대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요. 그래서 매일 먹기는 어렵지 않나 생각합니다. 하지만 급하게 근육통에 시달릴 일이 예상되는 날이라면 한번 사용해 보시는 데는 비싼 금액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약국 선생님은 여기에 더해서 아르기닌까지 섭취하면 더 좋다고 하셨는데 그러면 한번 먹는데 9000원까지 들어버려서 그건 좀 부담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마그비스피드 만으로도 근육 문제 해결하는데 충분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여기까지 액상마그네슘 의약품인 마그비스피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의약품이기 때문에 임산부, 또는 어린아이들이 섭취하기 전에는 반드시 의사선생님과 논의해보시고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효과를 많이 보았기 때문에 앞으로도 자주 먹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효과를 많이 보았다 보니 이번에도 글이 구구절절 길어진 게 아닌가 싶습니다. 근육통에 시달린다면 한 번쯤 꼭 기억해 두셨다가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