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상품 리뷰

관절보궁 후기

by 빅푸 2024. 3. 25.

무릎과 손목 관절 통증으로 고민하던 중, '관절보궁'을 만나 회복한 후기를 공유합니다. 액상형과 정제형의 조합으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었고, 꾸준한 섭취 후 개선을 느꼈습니다. 맛이나 먹는 방법에서 거부감이 없어 좋았고, 특히 운동을 다시 시작할 수 있게 되어 삶의 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관절 건강에 대한 고민이 있다면, 관절보궁을 고려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관절보궁 상담신청
바로 가기

 

 

|| 관절 보궁 섭취 이유

저는 체중이 많이 나가는 편이긴 하지만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는지라 관절에 무리가 있을거라고 걱정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부터인가 무릎과 손목에 통증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가볍게 여겼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통증은 점점 심해졌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기 시작했습니다. 손목이 아프고 무릎이 아프니 삶의 질이 매우 떨어졌습니다. 특히 무릎이 좋지 않으니 신체활동은 더욱 줄어들고 악순환이 반복되는 것 같았습니다. 열심히 스트레칭하고 마사지도 받아보았지만, 그때 잠시일 뿐 결국 해결책이 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관절보궁'을 알게 되었고, 혹시나 싶은 마음에 제 관절 건강을 되찾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섭취를 시작했습니다.

 

병원에 가면 수술부터 하자고 할까봐 두려운 마음이 있었기 때문에 일단 건강보조식품 통해서 관리해보자 싶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직 손쓸 수 없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글루코사민이나 상어연골 같은 수많은 관절 보호 식품들 중에서도 관절보궁을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문적으로 관절에 좋다는 성분을 적절한 비율로 넣어 주었기 때문입니다. 일단 모든 과하면 좋지 않기 때문에 적절한 비율을 전문 기업이 배합해 준걸 먹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관절보궁은 주요 성분으로는 MSM(Methylsulfonylmethane), NAG(N-Acetyl glucosamine), 그리고 다양한 자연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연 추출물에는 상어 연골도 함께 포함됩니다. 다양한 관절에 좋은 성분들이 적절한 비율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관절건강에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관절 보궁은 정제형과 액상형이 있습니다. 정제형은 말이 어렵지 알약 형태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이랑 함께 꿀꺽 하면 되는 알약입니다. 액상형은 배도라지즙 같은 파우치에 들어가 있는 음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관절보궁의 '보'가 액상형, '궁'은 정제형입니다. 어느 하나를 고르는 것이 아니라 함께 먹는 것입니다.  

 

 

 

| 관절보궁 후기

일단 관절보궁의 최고 장점은 액상형과 정제형을 함께 먹는다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좋아도 약이란 게 먹기 힘들면 그냥 싫은 거잖아요. 관절보궁은 보와 궁을 그냥 함께 먹으면 되니까 특별히 물을 마실필요가 없다는 게 좋았습니다. 하루 2회 먹으면 되기 때문에 눈뜨고 일어나서 한번, 자기 전에 한번 이렇게 두 번을 먹었습니다. 알약인 궁은 별 맛이 안 나고, 보는 약간 달콤하고 상쾌한 맛이 납니다. 특별히 거부감 느낄 만한 맛도 아니고 한약처럼 향이 강한 것도 아니라 먹는 것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또한 한약처럼 데워서 먹지 않아도 된다는 것도 큰 장점이었습니다.

 

관절 보궁을 먹고서 처음 며칠은 큰 변화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어쩌면 당연한 거긴 합니다만 바로 즉효가 느껴지고 그러지는 않습니다. 꾸준히 섭취한 지 약 2주 후부터 손목과 무릎의 뻣뻣함이 좀 좋아지는건가 싶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한 달 정도 먹고 나니깐 일상생활에서 느끼던 불편함이 많이 줄어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오랫동안 앉아 있다가 일어날 때 관절 굳어있던 것 같은 느낌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관절 보궁을 먹고 가장 좋은 것은 운동을 다시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사실 모든 건강의 기초가 먹는것과 운동이라고 하잖아요. 하지만 관절이 안 좋아서 운동을 못하던 것을 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가장 좋은 점입니다. 관절의 불편함 때문에 주저하던 산책이나 가벼운 조깅 정도 할 수 있게 되어서, 이제는 운동을 하면서 체중을 줄이고 관절에 무리를 줄이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관절보궁을 먹어보고 내린 결론입니다. 

 

 

 

| 결론

제가 의사가 아닌지라 이게 진짜 효과가 있네 없네 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전문가도 아닌지라 성분이 어쩌고 저쩌고 하고 평가를 할 수 도 없습니다. 물론 가격이 저렴해서 아무나 먹어볼 수 있는 약이 아니기도 합니다. 그래도 이 관절보궁을 먹고 일상에서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은 제 몸이 보여주는 효과인지라, 이 점만큼은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도 제 케이스일 뿐이니 꼭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고 구매를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행히 관절보궁은, 무조건 전문가 상담 없이는 구할 수가 없습니다. 이 점도 무작정 알아보지 않고 효과가 없는 케이스에 구매를 방지할 수 있는 좋은 장점입니다. 관절이 좋지 않은 분들은 한 번쯤 상담받아보시고 고민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관절보궁 상담신청
바로 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