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상품 리뷰

남자 돌 아기 장난감 : 타요 말하는 중앙차고지 놀이

by 빅푸 2023. 3. 20.

아기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를 뽑으라면 단연코 뽀로로와 타요입니다. 그중에서도 자동차를 좋아하는 남자아이라면 타요의 인기는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타요 버스 4대와 노래가 나오는 중앙차고지로 구성된 타요 말하는 중앙차고지 놀이는 돌 즈음된 남자 아기들에게는 빠질 수 없는 필수 장난감입니다. 

 

 

 

타요 말하는 중앙차고지 놀이

 

꼬마버스 타요 중앙차고지 놀이의 타요 버스
꼬마버스-타요

 

타요 말하는 중앙차고지 놀이는 4대의 타요 버스와 시계탑이 달린 중앙 차고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앙차고지에는 4대의 타요 버스가 색에 맞춰 들어갈 수 있도록 문이 달려 있어서 아기가 타요 버스를 색에 맞춰 넣어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중앙차고지 시계탑에는 누를 수 있는 버튼이 달려 있습니다. 이 버튼이 정말 마법의 버튼인데요, 아기를 키워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아가들은 버튼 누르는 것을 정말 환장하게 좋아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아기들이 좋아할 법한 소리가 나옵니다. 타요 중앙차고지에서는 버스와 관련된 10가지 말이 나오고, 12시에 맞추면 "꼬마버스 타요, 출발~"이라는 멘트와 함께 타요 주제곡이 흘러나옵니다. 저희 아들은 타요 애니메이션을 보지도 않는데 이 노래를 정말 환장하게 좋아해서, 중앙차고지만 보이면 12시가 될 때까지 버튼을 누릅니다. 노래가 나오면 타요 버스를 이리저리 바닥에 굴리면서 놀이를 합니다. 

 

꼬마버스 타요 중앙차고지를 가지고 노는 아가
꼬마버스-타요-중앙차고지-놀이

사진에서 보시다 시피 타요 버스 크기는 아가가 손으로 들고 놀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타요버스는 뒤로 당겼다가 놓으면 앞으로 바퀴가 윙~ 하는 소리를 내면서 굴러갑니다. 아기와 어른이 조금 떨어져 앉아있어서 버스를 아기에게 슝 하고 보내주면 아기가 정말 좋아합니다. 

 

타요 버스 중앙 차고지 놀이는 아기들이 오래 가지고 놀기 좋습니다. 쉽게 망가지지 않을 뿐더러 아기들이 타요 애니메이션을 보는 한 관심도가 낮아지지 않습니다. 타요 버스는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어디 놀러 가거나 할 때 아기가 좋아하는 색의 버스만 챙겨서 가기에도 좋습니다. 저희 아기도 돌 선물로 받은 장난감인데 20개월이 된 지금도 최고 좋아하는 장난감입니다. 

 

돌 아기 선물로 금반지가 부담스러운 분이라면 타요 중앙차고지 놀이를 추천합니다. 가격대는 38000원 정도로 반지값 10만원이 부담될 때 하기 좋은 선물입니다. 저도 선물 받았을 때 아이가 정말 좋아해서 기분이 좋았고, 주신 분도 아기가 잘 노는 걸 보면서 좋아했던 경험이 되어, 받는 사람이나 주는 사람 모두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는 특별한 선물이 되었습니다. 

 

 

타요 말하는 중앙차고지 놀이 보러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