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상품 리뷰

어린이, 아기 신발 추천 - 나이키 이지온

by 빅푸 2024. 1. 18.

한참 쑥쑥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신발은 굉장히 중요하다. 지치지 않고 하루종일 뛰어다니는 아이들은 신발을 신을 때도 급하게 발만 대충 넣고 밖으로 뛰어나간다. 신발을 꺾어신게 되거나 끈이 풀린다면 넘어지기 쉬운 아이들을 위해 나이키가 해냈다. 바로 나이키 이지온이다. 

 

나이키 이지온
보러 가기

 

|| 나이키 이지온

신발은 누구에게나 중요하다. 발이 편안해야 하루가 편안한 법이다. 온몸의 피로 물질이 쌓이는 곳이 바로 발 아닌가? 지치지 않고 뛰어다니다 보니 잘 느끼진 못하지만 우리 아이들의 발도 소중하다. 아이들 발이라고 피로물질이 쌓이지 않으란 법 있나? 아이들 신발도 굉장히 중요하다. 그러다 보니 나이키 같이 좋은 브랜드에서 나오는 편하고 멋진 신발을 우리 아이들에게 사주고 싶은 게 엄마 아빠의 마음이다. 예쁘고 멋진 것 물론 중요하지만 신발의 기능적 측면을 생각해 볼 때 아이들 신발이 어른들의 신발과 달라야 한다. 한번 아이들 신발 신는 것을 떠올려 보며 어떤 것이 어른들 신발과 달라야 하는지 생각해 보자. 

 

 

 

어린이들이 신발 신는 과정을 봤다면 바로 수긍할 것이다. 아니면 자기가 어렸을 때 신발을 어떻게 신었는지 생각해 보면 아하하고 고개가 끄덕여질 것이다. 그냥 발만 대충 넣고 쿵쿵하고 뛰어가거나, 신발을 구겨 신거나 한다. 거기에다가 아이들은 신발 끈 묶기를 어려워한다. 신발 끈이 풀려 버린다면 위험에 처할 수 있는 것이 우리 아이들이다. 

 

아직 어린이라고 보기 어려운 아기들 신발도 생각해 보자. 아기들 신발 신는 과정을 떠올려보자. 부모가 신발을 신겨줘야 하는데 보통은 한 손에 아기 기저귀나 간식거리등 짐을 잔뜩 짊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신발 신기는 것도 굉장히 큰일이 되어버리는 것이 아기들의 신발신기다. 

 

자, 아마 떠올랐을 것이다. 아이들의 신발은 일단 신기가 편해야 한다.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도 어린 아가들도 신발 신기가 편해야 한다. 나이키가 이 지점을 노렸다. 이름하여 나이키 이지온(Easy-on). 기존 나이키 신발의 예쁜 디자인은 덤이다. 나이키의 아이코닉 스니커즈인 포스 1을 이지온 버전으로 만나보자.

 

| 나이키 포스 1 로우 이지온

나이키 포스1 로우 이지온은 나이키 에어포스 1과 똑같이 생겼다. 단지 신발끈이 있지만 묶을 필요가 없게 되어 있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설명에 의하면 신발끈 루프가 탈부착 되게 되어있어....라고 되어 있는데. 설명 너무 어렵고! 쉽게 생각해서 찍찍이가 달려 있어서 신발 신기가 편해졌다는 말이다. 신발끈은 찍찍이에 연결되어 있어서 묶어줄 필요도 없고 풀리지도 않는다. 

 

나이키 포스1 로우 리틀키즈
나이키 포스1 로우 이지온 - 리틀키즈, 출처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찍찍이가 달려 있다는 것은 어른용 나이키 에어포스 1 미드와 비슷한 모습이지만, 포스 1 로우로 나와서 신고 벗기가 편리하다. 혹시 신발끈이 헐거워지더라도 아이가 끈을 쭉 잡아당겨서 조이기 쉽게 되어 있다. 가장 좋은 점은 신발끈이 풀려서 묶어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아기들 용으로 나온 나이키 포스1 로우 베이비 신발은 또 신박하다. 이 모델은 신발 신기기 편한데 특화되어 있다. 신발 끈 부분이 통째로 탈착이 된다. 아기들 신발 고를 때 마음에 안 드는 것 중 하나가 찍찍이가 너무 커서 신발 모양이 예쁘지 않다는 것인데 이런 부분을 완전히 해소해 버렸다. 신발끈 모양은 끈 모양 대로 있고 이 부분을 통째로 찍찍이로 만들어 버린 것이다. 

 

나이키 포스1 로우 이지온 베이비
나이키 포스1 로우 이지온 베이비, 출처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여기까지 나이키 포스1 로우 이지온을 기준으로 나이키에서 새롭게 출시된 이지온 시리즈에 대해 알아보았다. 이지온은 나이키 포스 1 로우로만 나오는 게 아니라 나이키 아이코닉 신발인 에어맥스 1 이지온, 나이키 탄준 이지온, 나이키 다이나모 2 이지온도 출시되어 있다. 시간 되실 때 나이키 홈페이지 한번 둘러보시거나 나이키 매장 또는 ABC 마트 방문해 보시면 이지온 신발 볼 수 있을 것이다. 어른들 버전으로도 신고 벗기 편하라고 이지 온 앤 오프 시리즈도 있으니 홈페이지 한 번씩 둘러보시면 좋겠다. 

 

나이키 홈페이지
이지온 보러 가기

 

아래 글들도 읽어보시면 나이키 신발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어보실 수 있다. 

 

아기 신발 추천, 나이키 에어포스 닮은꼴 코트 버로우

 

아기 신발 추천, 나이키 에어포스 닮은꼴 코트 버로우

나이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기와 함께 에어포스 커플 신발을 신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나이키 에어 포스 토들러 신발을 보면 아기 신발인데도 신고 벗기기 불편해서

hello-roi.com

 

아기신발 사이즈 비교 나이키 코트 레거시 Vs 푸마 스웨이드

 

아기신발 사이즈 비교 나이키 코트 레거시 Vs 푸마 스웨이드

아기 키우는 집에서 고민거리야 너무나도 많지만 그중 사소하게 고민되는 것이 바로 신발 사이즈다. 애써서 좋은 신발 사줬는데 잘 안 맞아서 못 신기는 경우가 많다. 브랜드마다 사이즈도 제각

hello-roi.com

 

나이키 데일리 운동화 Top 3 추천

 

나이키 데일리 운동화 Top 3 추천

나이키. 나이키 하면 운동화다. 스포츠 용품들도 많이 팔지만 역시 나이키 하면 운동화다. 아이코닉. 즉, 운동화에 있어서는 강력한 상징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바로 나이키다. 나이키 운동화 중

hello-roi.com

 

나이키 신상 신발 구매 방법, 나이키 드로우

 

나이키 신상 신발 구매 방법, 나이키 드로우

패션 아이템. 기능성 운동화. 수집품. 재테크 수단. 한 단어를 지칭한다면 무엇? 나이키 신발. 가지고 싶은 신상 나이키 신발을 가장 빠르게 구하는 방법으로 가장 유명한 Nike.com의 SKNRS 나이키 드

hello-roi.com

 

반응형

댓글